노블레스 뷰 결혼정보가 9일 ‘2024 대한민국 소비자 만족 대상’에서 정보서비스(결혼정보) 부문 1위로 선정됐다.

압구정에 위치한 상류층 전문 노블레스 결혼정보회사인 노블레스 뷰 결혼정보는 10년 이상의 매칭 노하우를 바탕으로 한 고품격 서비스를 제공 중이다. 노블레스라는 이름에 걸맞게 법조계, 재계, 고위 공무원, 의료계, 고액 연봉자 등 회원풀이 넓어 빠른 매칭이 가능하다. 뿐만 아니라 커플매니저 2명이 회원 1명을 관리하는 ‘2:1 관리 프로그램’을 통해 더욱 전문적이면서도 체계적인 서비스를 제공중이다.

매칭 시에는 단순 매칭에서 벗어나 NVMS(Noblesse View Matching System)전용 시스템을 통해 고객들의 니즈와 선호도를 파악하여 맞춤 서비스를 제공한다. 또한 업계에서 유일하게 만남 전 사진을 확인해 볼 수 있어 회원들의 만족도가 더욱 높다. 만남 이후에는 고객들의 피드백을 통해 서비스도 개선해 나가고 있다.
이와 같은 시스템으로 높은 성혼율을 유지 중인 노블레스 뷰 결혼정보는 철저한 신원 인증 시스템을 구축해 안전한 매칭이 가능하며, 안심번호 사용을 통해 고객들의 개인 정보가 유출되지 않도록 돕고 있다. 초혼과 재혼, 노블레스 등 다양한 결혼정보 프로그램이 마련되어 있어 고객들의 니즈에 따른 선택이 가능한 것도 장점이다.
이홍표 기자 hawlling@hankyung.com